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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제작안내shopping mall

고급스러운 쇼핑몰 ! 다양한 정보와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시장.
매출향상을 위한 메인디자인, 경쟁력있는 상품노출, 쉽고 간단한 쇼핑몰 프로그램까지 !
방문객의 시각에 맞추어 제작한 쇼핑몰에 주목해주십시오.

쇼핑몰 제작순서

  • STEP 1제작의뢰
  • STEP 2견적산출
  • STEP 3계약 및 자료접수
  • STEP 4사이트기획
  • STEP 5통신판매신고 안내
  • STEP 6시안수정 및 보완
  • OPEN사이트오픈
  • STEP 11에러수정 및 보완
  • STEP 10검수 및 테스트
  • STEP 9프로그래밍
  • STEP 8서브페이지 작업
  • STEP 7시안수정 및 보완
PG사 가입
서울보증보험,
통신판매업 신고
Tip
  • 계약이 완료되면 담당 PM이 결정됩니다.
  • 계약금 50%(제작비의 50%)결제 확인 후 시안 일정이 정해집니다.
  • 디자인 시안은 고객사의 요구 및 취향에 관한 의견을 수렴 후 작업됩니다.
  • 시안은 최대 2개까지 제공되며 시안을 정한 후 수정은 3회까지 가능합니다.
  • 도메인의 경우 서비스되는 품목이나 회사명과 유사하게 결정되는 것이 좋으며 어렵다 판단되시면 상담 후 결정하셔도 됩니다.
  • 사이트 오픈 전에는 완료보고서를 접수 후에 가상 오픈이 이뤄지며 오픈 3일 이후 잔금 50%(제작비의 50%)가 입금되면 정상서비스가 이뤄집니다.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 할까요?

기초자료준비
사업자등록증, 회사소개서, 인사말, 약도, 관련사진,
카달로그, 책자 등 자료가 될 만한 내용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사 선정
원하는 택배사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PG사 계약체결 및 승인절차
(에스크로 계약 포함)
LG유플러스와 결제계약 체결을 진행합니다.
(기타 결제사 계약은 별도문의) 결제시스템이 구현될
경우에는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보험을
체결하셔야 합니다(필수사항)
쇼핑몰 운영서류
쇼핑몰 운영시 필요한 관련 서류가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업자등록증, 통신판매업신고증 통장사본 등)
상품촬영 및 등록
등록할 상품들의 사진을 준비하여 등록합니다.
검색등록 및 프로모션
검색 등록을 직접 관리하고자 하시는 고객님은 사전 동의하에
고객님의 계정으로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등록을
대행해 드립니다.

자주묻는질문

사업자등록은 어디에서 신청하면 되나요?
등록처 :관할세무서
시기 :사업개시일로부터 20일 이내. 아직 사업을 시작하기 전이라면 예정일이나 신고하는 날을 개시일로 작성
사업자 등록에 필요한 준비서류 : -사업자등록 신청서 1부 (세무서 비치)-주민등록등본 1부 (개인사업자)
-임대차 계약서 1부 (사업장을 임대한 경우)
-통신판매업 신고증(간이과세자 신청시 선택사항임) 사본 1장
-동업계약서 (동업 시), 도장, 신분증

※ 사업자등록 신청서 작성하시면 업종은 ‘소매', 업태는 ‘전자상거래'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통신판매업 신고는 무엇이며 어디에서 신청하나요?
전자상거래를 하려면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일반과세자로 사업자등록을 하거나, 변경에는 시,도지사에게 ‘통신판매업 신고'를 반드시 해야합니다.
(미신고시:영업정지 15일 이상 및 최고 500만원 이하의 벌금형)

- 신고처: 각 시/군/구청의 지역경제과
- 신고서(해당 관청에 비치)
- 도장, 신분증, 면허세 : 45,000원
- 사업자등록증 사본 (신고후 1달 내에 제출)

발급일: 보통 검토 후 다음날에 ‘통신판매업 신고증'이 발급
PG사 계약 체결시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요?
- 쇼핑몰에서 각 카테고리별 상품등록이 모두 되어 있어야 합니다.
- 계약서류 및 사업자등록증, 대표자인감증명, 결제계좌사본 등을 구비해야 합니다.
- 신청은 (주)쓰리웨이에서 대행 가능합니다.
- 가입비는 22만원이며 연회비(10만원)는 면제됩니다.
결제 수수료 및 정산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 결제 수수료는 (주)쓰리웨이를 통해서 가입하신 경우 3,5%이며 정산은 D+7일 또는 월4회입니다.

왜 쓰리웨이인가요?

풍부한 개발경험과
노하우
상공인부터 중소기업, 중견기업,
대기업까지 1600여개의 제작실적
브랜드 진단에서부터 전략적인
디자인까지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높고 안정적인
IT 기술력
우수하고 안정된 개발인력 100%정품 디자인 소스 및 폰트와
프로그램만 사용
웹표준 및 접근성 지침 준수 크로스 브라우징, 모든 브라우저
최적화
고정된 디자인(템플릿)을 수정
하는 것이 아닌 맞춤형 디자인 제공
아웃소싱 없이 직접 작업하여 납품 웹솔루션 연구소 운영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유지관리
편리한 CMS
(Contents Management System
- 컨텐츠관리시스템) 기능 제공
고객지원부서의 신속한 응대 저렴하고 장기적인 유지관리 제공
(1,000개 고객사 이용중)
자체서버 보유
(웹호스팅 1600개 고객사 이용중)
온라인 비즈니스
토탈서비스 제공
컨설팅 / 기획 / 제작 / 유지관리 /
홍보 / 마케팅의 전 과정 지원
각 포털사이트와 전문기업과의
협력관계를 통하여 완성된
홈페이지의 홍보를 효율적으로
제안
인터넷 비즈니스 관련업무를
원스톱 토탈 서비스로 제공하여
고객님의 온라인 사업을 충실히
수행해냅니다.

제작시 유의사항

제작 업체를 잘 선정하셔야 하며
전문 에이젼시에 맡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1인 기업이나 프리랜서가 아닌 전문인력을 통해
표준적이면서 독창적인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유지관리합니다.
매출 증대 효과를
다급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제작된 후부터 매출증대 효과를 불러오는 것은 없기에 조금은 느긋한 마음이
필요합니다. 쇼핑몰은 제작 후가 더욱 중요하며 끊임없는 광고, 프로모션,
커뮤니티(공지사항)등이 활성화되어야 합니다.
사후 관리를
염두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저렴한데 제작 후 관리가 되지 않을 경우 죽은 홈페이지와 다름 없습니다.
제작 후 유지보수와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통신판매업 신고
반드시 되어야 합니다.
쇼핑몰을 운영하려면 사업자등록 신고와 통신판매업 신고,
부가통신 사업자 신고가 필수적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쇼핑몰 기능을
꼼꼼하게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화려한 디자인이나 기능이 복잡한 홈페이지는 오래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의 요구조건과 전문가의 제안이 적절하게 통합되면
보다 효율적인 홈페이지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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