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홈페이지 제작안내homepage

전문 기업에 의뢰해야 좋은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제작한다는 것은 홍보나 마케팅의 한 수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견적으로 마음에 드는 홈페이지를 제작 해드리겠습니다.
2배의 만족을 가져가세요!

홈페이지 제작순서

  • STEP 1제작의뢰
  • STEP 2견적산출
  • STEP 3계약 및 자료접수
  • STEP 4사이트기획
  • STEP 5디자인 시안
  • STEP 6시안수정 및 보완
  • OPEN사이트오픈
  • STEP 11에러수정 및 보완
  • STEP 10업체검수
  • STEP 9검수 및 테스트
  • STEP 8프로그래밍
  • STEP 7서브페이지작업
Tip
  • 계약이 완료되면 담당 PM이 결정됩니다.
  • 계약금 50%(제작비의 50%)결제 확인 후 시안 일정이 정해집니다.
  • 디자인 시안은 고객사의 요구 및 취향에 관한 의견을 수렴 후 작업됩니다.
  • 시안은 최대 2개까지 제공되며 시안을 정한 후 수정은 3회까지 가능합니다.
  • 도메인의 경우 서비스되는 품목이나 회사명과 유사하게 결정되는 것이 좋으며 어렵다 판단되시면 상담 후 결정하셔도 됩니다.
  • 사이트 오픈 전에는 완료보고서를 접수 후에 가상 오픈이 이뤄지며 오픈 3일 이후 잔금 50%(제작비의 50%)가 입금되면 정상서비스가 이뤄집니다.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 할까요?

기초자료준비, 참고사이트 선정, 도메인 선정, 사진 및 슬로건, 메뉴(사이트맵) 구성의 사진
  • 기초자료준비
    사업자등록증, 회사소개서, 인사말,
    약도, 관련사진, 카달로그, 책자 등
    자료가 될 만한 내용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사이트 선정
    업계 1위 기업, 경쟁기업,
    좋아하시는 기업 홈페이지 등
    추천해 주실 만한 홈페이지를
    1~2개 선정해 주시면 저희 담당자는
    고객님께서 어느 정도 수준의 디자인을
    원하시는지 파악이 가능합니다.
  • 도메인 선정
    기억하기 쉽고 업체명이나 특성과
    관련된 도메인을 등록하셔야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등록여부 및 절차가 어려우신 분은
    쓰리웨에서 대행해드립니다.
  • 사진 및 슬로건
    회사의 전경 또는 귀사를 알리기 위한
    슬로건이 있다면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가져온 이미지나
    출처가 불분명한 이미지 자료는
    저작권에 위배됩니다.
  • 메뉴(사이트맵) 구성
    사이트에 들어갈 전체 메뉴를
    대략적으로 구상해주세요.
    대략적으로 구성만 해주시면
    가장 적합한 사이트맵으로
    제안해드립니다.

왜 쓰리웨이인가요?

풍부한 개발경험과
노하우
상공인부터 중소기업, 중견기업,
대기업까지 1600여개의 제작실적
브랜드 진단에서부터 전략적인
디자인까지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높고 안정적인
IT 기술력
우수하고 안정된 개발인력 100%정품 디자인 소스 및 폰트와
프로그램만 사용
웹표준 및 접근성 지침 준수 크로스 브라우징, 모든 브라우저
최적화
고정된 디자인(템플릿)을 수정
하는 것이 아닌 맞춤형 디자인 제공
아웃소싱 없이 직접 작업하여 납품 웹솔루션 연구소 운영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유지관리
편리한 CMS
(Contents Management System
- 컨텐츠관리시스템) 기능 제공
고객지원부서의 신속한 응대 저렴하고 장기적인 유지관리 제공
(1,000개 고객사 이용중)
자체서버 보유
(웹호스팅 1600개 고객사 이용중)
온라인 비즈니스
토탈서비스 제공
컨설팅 / 기획 / 제작 / 유지관리 /
홍보 / 마케팅의 전 과정 지원
각 포털사이트와 전문기업과의
협력관계를 통하여 완성된
홈페이지의 홍보를 효율적으로
제안
인터넷 비즈니스 관련업무를
원스톱 토탈 서비스로 제공하여
고객님의 온라인 사업을 충실히
수행해냅니다.

제작시 유의사항

제작 업체를 잘 선정하셔야 하며
전문 에이젼시에 맡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1인 기업이나 프리랜서가 아닌 전문인력을 통해
표준적이면서 독창적인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유지관리합니다.
제작 예산을
염두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항목에 어느정도의 비용이 할애되었는지 꼼꼼히 검토하여
예산을 측정하시기 바라며 여러 업체의 비교 견적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사후 관리를
염두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저렴한데 제작 후 관리가 되지 않을 경우 죽은 홈페이지와 다름 없습니다.
제작 후 유지보수와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이미지, 폰트에 대한
저작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이미지&폰트 저작권에 대한 문제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기에
추후 저작권 문제요소는 없는지 체크하셔야 합니다.
과한 욕심은
제작에 걸림돌이 됩니다
너무 화려한 디자인이나 기능이 복잡한 홈페이지는 오래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의 요구조건과 전문가의 제안이 적절하게 통합되면 보다 효율적인
홈페이지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보러가기견적문의하기